반응형

이 글은 스포가 포함되어있으니까 다 보신 분들만 보세요
.
.
.
리버데일 시즌6까지 보는 저같은 사람들은 아마 리버데일 찐팬일거에요 ㅋㅋ 저도 의리때문에 보는 것도 있거든요. 그리고 Bughead(Betty❤️Jughead) 커플 팬이었어서 매회 재회 안하나... 하면서 봐요 ㅎㅎ 제발 재회해달라구~~~ ㅠㅠ

자 그럼 시즌6에 대한 제 총평을 해볼게요.
한마디로 말하면 신박하다! 하지만 굳이...?

리버데일은 솔직히 시즌4인가 5에서부터 이제 이야깃거리가 없구나... 라는 눈치는 팍팍 줬지만 그래도 뭐 괜찮았어요! 근데 시즌6에서 전 가장 실망스러웠던건 episode 1~4에요. ep5에서 갑자기 그걸 모두 꿈이라고 해버리면....... 왜.... 넣은건지...
episode 1~4보면서 걱정하긴했어요 이렇게 다 죽여버리면 도대체 어떡하려고 그러나... 또 리버데일 방식으로 부활시키겟구나.. 싶었는데 꿈은 너무하자나 ㅠㅠ
차라리 부활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

그리고 이제 진짜 스포 주의!!!!
metauniverse? 신박하긴 했어요. 시즌6부터 Rivervale이라고 나와서 혹시 저작권 싸움 있었나? 했거든욬ㅋㅋㅋㅋㅋㅋ뭐 시즌1에서 갑자기 Reggie 배우가 바뀌기도 했으니까.. 아니면 뭐 안데르센 동화같은 구성이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metauniverse였다니
시즌5에서 Archie와 Betty가 자고있는 침대 아래서 폭탄 터져서 시즌6을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꿈으로 치부해버려서 하여튼 어그로.. 생각했는데 이런 빅픽쳐가 있을 줄이야 ㅋㅋ그리고 Ethel이 말하는 love + hate + 폭발이 합쳐져서 metauniverse가 창조되었다는 말에 해리포터가 생각 났다니까요 ㅋㅋㅋㅋㅋlove의 힘이란.. 휴 ㅋㅋㅋ

아 그리고 시즌6에 아주 반가운 사람이 나왔어요!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넷플의 아들! Ross Butler가 나왔어요 Reggie의 metauniverse 캐릭터로 ㅋㅋㅋㅋ 아니 초반에 Reggie가 자기 코믹에서 좀 다르게 생겼다고 말하길래 설마 배우 바뀐거 말하는건가 했는뎈ㅋㅋㅋ반가우면서도 웃겼어요 ㅋㅋㅋ 메타유니버스 Reggie라기엔 너무 짧지 않았나 ㅋㅋㅋㅋ시즌1도 다 못채웠는데 ㅋㅋㅋㅋ

메타유니버스 아이디어 신박했지만... 이걸로 시즌6을 좀더 이끌어갔으면 좋았겠다 생각 들더라구요. ep 1~4를 쓸데없는 꿈으로 안채우고 그냥 ep 5을 좀더 디테일하게 다뤘으면 좋았겠다 생각했어요. 작가님이 좀 급하셨나.. 아닐텐데.. ep 1~4하면 갑자기 Tony가 귀신이 되고 셰릴이 알고보니 평생 죽지않는 인간이었고, 루시퍼는 Luc Cypher였다는게 기억나네요 ㅋㅋㅋ Luc Cypher 정말 참신ㅋㅋㅋㅋㅋ 얼른 시즌7을 기대해야겠어요. 사실 친구들이 어른이 되고 나서 이전보다 노잼이지만... (Betty랑 Jughead가 헤어져서인가..) 그래도 저같은 의리로 보는 사람은 시즌7도 봐야죠 ㅎㅎ

헐 갑자기 이제서야 깨달았는데 넷플에 루시퍼라는 시리즈물 있던데 혹시 이사람이 그 주인공인가요... 사브리나는 유명해서 오 사브리나 그 시리즈 사람이 나왔구나 알았는데 루시퍼는 갑자기 이거 쓰다가 생각났어요! 오홍... 미국은 디즈니채널때도 보면 참 드라마끼리 엮는걸 좀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

리버데일 안본 사람은 모두모두 보세요 제발 ㅠㅠ
시즌 4이상은 보라고도 안할게요 시즌 1,2가 띵작이었던 것 같아요.. 제 개인적으로는 시즌3도 최애 시즌이지만 평이 안좋더라구요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