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야의 캐나다 여행을 처음부터 보실 분은 여기로~!

 

2021/01/12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좀 뒷북이지만.. ㅎㅎ 캐나다 여행 갔다온 도시들 추천해드리고 가볼 곳도 써보려고 해요 ㅎㅎ 제가 묵었던 호스텔이나 갔던 음식점도 공유하구요 ㅎㅎ 참고로 전 캐나다 여행을 2018-2019년 겨울

notstudying.tistory.com

 

 

 

 

 

 

 

밴쿠버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에요~ 이날은 버스도 이쁘게 단장하고 버스기사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먼저 Merry christmas~ 라고 말을 건네줘서 아침부터 행복했어요 ㅎㅎ 여행지라는 느낌보단 포근한 집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저희는 사실 이날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 마켓을 가려고 했는데... 24일까지였더라구요 ㅠㅠ 아니 분명 저희가 알아봤을 때는 25일까지였는데 24일까지라고 호스텔에 계신 분이 말씀하시더라고요 ㅠㅠ 뭐 아쉽지만 다음 일정인 Stanley Park로 갔어요~ 되게 큰 호수를 둘러싼 산책로인데 이 공원 안에 아쿠아리움도 있어서 왔어요 ㅎㅎ 근데 진짜 커요... ㅋㅋㅋ여기는 어느 공원이든 일단 엄청 큰 것 같아요 ㅋㅋ 

너무 평화롭지 않나요 ㅠㅠ 근데 사실 이날 엄청 추웠답니다 ㅎㅎ

이렇게 Stanley Park 안 쪽으로 들어가다보면 Vancouver aquarium이 나와요~ 이날 크리스마스여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너어어무 배고파서 점심부터 먹었어요! Mac and cheese랑 French fries, salmon salad 그리고 hot choco 시켰어요 ㅎㅎ 진짜 오랜만에 mac n' cheese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다시 먹고 싶네요 ㅠㅠ 한국에도 이거 파는 곳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은근 아쿠아리움이 넓어요ㅋㅋㅋ 처음보는 신기한 생물들도 많아서 신기했어요~ 

잘 보면 가오리도 있고 상어도 있고 바다거북도 있어요 ㅋㅋㅋ 

전 아쿠아리움에서 항상 해파리를 되게 좋아하는 것 같아요. 물론 해파리 음식도 좋아하고요 ㅋㅋ 해파리가 여러 종류가 있고 다 신기하게 생겨서 재미있고 그 특유의 오묘한 느낌이 좋아요 ㅎㅎ

이렇게 돌고래쇼도 봤어요~

이렇게 수달 먹이주는 것두 보고요~

엄청 뚱뚱한 물개랑 펭귄이에요 ㅎㅎ

바다표범이에요! 저는 이날 처음 알았어요 제가 바다표범을 본적이 없다는걸... 바다표범은 그냥 책에서만 봤지 어디 실제로 본적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되게 신기했어요~ 

이렇게 뭐 바다를 파괴하면 안된다, Garbage island가 생긴다는 곳도 있었고요~ 여기는 볼 것도 많지만 브로셔 보면서 여기 먹이준대 가자 여기 무슨 쇼한데 가자~ 하면서 가는게 많았어요 ㅋㅋㅋ저희는 Dolphin training, sea otter feeding, sea lion feeding, walrus feeding을 봤어요 ㅠㅠ 근데 시간 더 있었으면 더 오래있었을거에요 ㅠㅠ

그러고 나와서 마저 산책 더 하고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그러고 English Bay Beach로 이동했어요~ 여기 해변이 왜 유명하냐면요~ 

Inukshuk 때문이에요~  ㅋㅋ 북극지방의 이뉴잇 부족들의 언어로 '친구'라는 뜻이래요 ㅎㅎ 사람이 팔 벌리고 서있는 모양이래요... 선의와 우정을 상징하고... ㅎㅎ 이게 유명해진 이유가 있죠 근데 ㅎㅎ 이게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공식 로고로 사용됬답니다 ㅎㅎ 저희는 사실 좀 고인돌처럼 되게 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진 않더라고요 ㅋㅋ

왜 사진이 이것밖에 없는지 모르겠지만.... 저흰 5시에 호스텔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로 Turkey meal을 준다고 해서 얼른 갔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라 쉬엄쉬엄 다니자 한 것도 있고, 사실 크리스마스에 휴무인 곳이 엄청 많아요 밴쿠버는 ㅠㅠ 그래도 호스텔에서 이 파티에서 엄청 재밌게 놀았답니다 ㅎㅎ 남미에서 온 여행객도 만나고, 한국인 여행객도 만나고... 그리고 서로 다닌 여행지가 다르고 제가 곧 갈 도시를 이미 다녀오신 분도 있어서 막 여쭤보고 그랬어요 ㅋㅋㅋㅋ 되게 즐겁고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보냈답니다! 

 

시야의 캐나다 여행 4일차 보실 분~!

2021/01/17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4 - 밴쿠버 4일차 (18.12.26)

 

시야의 캐나다 여행 : #4 - 밴쿠버 4일차 (18.12.26)

시야의 캐나다 여행 1일차 부터 보실분~! 2021/01/12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좀 뒷북이지만.. ㅎㅎ 캐나다.

notstudying.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