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야의 캐나다 여행 1일차 부터 보실분~!

2021/01/12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좀 뒷북이지만.. ㅎㅎ 캐나다 여행 갔다온 도시들 추천해드리고 가볼 곳도 써보려고 해요 ㅎㅎ 제가 묵었던 호스텔이나 갔던 음식점도 공유하구요 ㅎㅎ 참고로 전 캐나다 여행을 2018-2019년 겨울

notstudying.tistory.com

 

이날은 가장 먼저 간 곳은 Pacific Center Mall 이에요~ ㅠㅠ 저희 숙소랑 가까이 있어서 항상 지나가면서 가보고싶었는데 이날 가봤어요 ㅎㅎ 그래서 쇼핑도 하고 기념품도 샀답니다 ㅎㅎ 아 특히 캐나다가 화장품이 되게 저렴해요~ 전 Mac이 캐나다껀줄 이날 처음 알았어요 ㅎㅎ 근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그리고 몰랐는데 크리스마스 다음날을 Boxing Day라 해서 세일을 많이 하는 날이더라구요~ 그래서 사람이 엄청엄청 많았어요 ㅠㅠ 

그러고 간 곳은 Canada place에요~ 밴쿠버의 엑스포? 같은 곳이에요. 그래서 사실 둘러볼 것은 없어요 ㅎㅎ 그냥 주변 풍경정도? ㅎㅎ 근데 여길 저희가 온 이유는 바로 

Fly over Canada 를 타려고 왔어요~ 4D 체험인데 캐나다 주요 여행지나 그런것들을 보여준다 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진짜 퀄리티 엄청나요... 진짜루... 솔직히 산타마을 나오고, 엘프 나와서 좀 유치한 것들도 있었지만... 저희가 미리 가볼 곳들 미리 이런 걸로 보니까 신기했어요! 그리고 의자도 그냥 의자가 아니라 위로 붕 뜨는 스키장 리프트처럼 그렇게 되어있어서 붕 떠서 보니까 엄청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강추에요! 

그리고 이건 Canada Place 에서 본 밴쿠버 풍경이에요 ㅎㅎ 되게 이쁘죠 ㅠㅠ 특히 전 캐나다 국기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렇게 캐나다 플레이스 나와서는 시내구경 했어요~

사실 이날 비왔어서 너무 추워서... 잠시 숙소 왔어요 ㅎㅎ 코코 밀크티 마시고~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다시 시내구경하고 저희가 가려고한 Contemporary Art Gallery 향해 갔어요. 근데 여기 주변에 Gallery들이 많더라구요 ㅎㅎ그래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근데 저희가 가려고한 Contemporary Art Gallery는 문 닫았더라구요 ㅠㅠ 

시내구경도 재밌었어요~ 이렇게 바이올린 버스킹이 있더라구요 

밴쿠버 아트 갤러리에요~ 이날은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ㅎㅎ 

진짜 신기했던게 그림만 있었던게 아니라 이런 패션 옷들도 있었어요!! 제가 가본 미술관과는 많이 달라서 놀랐어요 ㅎㅎ

이렇게 미술관 건축마저도 이쁘더라구요 ㅠㅠ 

역시 워홀의 마릴린 먼로가 가장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교과서로만 보던 작품이 그냥 아무렇지 않게 여기 놓여있으니까... 저는 미술에 큰 관심이 없었지만 눈에 익는 작품들 좀 나오니까 재밌었어요 ㅋㅋㅋ 이 외에도 Native 관련 작품, metamorphosis 등 테마가 많았어요! 그 많은 테마들을 저희가 거의 다 보고 나왔답니다 ㅎㅎ

기념품 샵에서 봤는데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바로 Vancouver Art Gallery 주변에 Robson Square Skating Rink에 갔어요! 밤 되니까 불 번쩍번쩍 하고 엄청 이뻤어요 ㅠㅠ 크리스마스 캐롤 울려퍼지고~ ㅠㅠ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 ㅋㅋㅋㅋ가서 스케이팅 엄청 재밌게 탔는데 사실 이날 엄청 돌아다녀서 다리 엄청 아팠어요 ㅠㅠ 그래서 1시간? 정도만 타고 배고파서 그냥 밥먹으러 갔어요 ㅋㅋ

주변에 평 좋은 스시집 찾아봐서 스시먹었답니다 ㅎㅎ 일본인분이 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건 집가는길에 산 Mac 립스틱이에요 ㅋㅋㅋㅋㅋ 이게 겨울 캐나다여행하다보면 해가 되게 빨리 져서 늦게까지 돌아다니기 힘들답니다 ㅠㅠ 그리고 피곤해서도 힘들었어요 ㅠㅠ 그리고 다음날 저희는 아침 일찍 일어나 투어를 가야해서 얼른 숙소로 돌아와 짐을 싸고 일찍 잤답니다 ㅠㅠ 겨울 캐나다 여행은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캐나다 여행 다음편 보실분은 아래로~!

2021/01/18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5 - 록키투어 (밴프) 1일차 (18.12.27)

 

시야의 캐나다 여행 : #5 - 록키투어 (밴프) 1일차 (18.12.27)

캐나다 여행 1편 부터 보실분은 아래로~! 2021/01/12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좀 뒷북이지만.. ㅎㅎ 캐나다.

notstudying.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