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나다 여행 1편 부터 보실분은 아래로~!

2021/01/12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좀 뒷북이지만.. ㅎㅎ 캐나다 여행 갔다온 도시들 추천해드리고 가볼 곳도 써보려고 해요 ㅎㅎ 제가 묵었던 호스텔이나 갔던 음식점도 공유하구요 ㅎㅎ 참고로 전 캐나다 여행을 2018-2019년 겨울

notstudying.tistory.com

 

 

 

오늘은 밴쿠버를 떠나 록키산맥 투어를 가는 날이에요~ 록키투어를 어디서 한지는 기억이 안나요...ㅎㅎ 아침 일찍 Canada Place 앞에서 만나 대형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하루에 550km를 이동할거라고 하셨어요... ㄷㄷ 분명 일찍 잤는데 버스에서도 잠이 잘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전 실제로 이 투어에서 버스에 앉기만 하면 잤어요 ㅋㅋㅋㅋㅋ제 친구가 좀 버스 밖 풍경 좀 구경하라고 했지만,,,, 잠이 오더라구요 ㅠㅠ 

 

 

깨어보니 점심 먹으러 한식당을 왔더라구요 ㅎㅎ 이 투어하면서 한식을 가장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뭐 근데 제가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어서 제 기억으로는 일부로 이 투어를 신청한 것 같아요. 한식이 많아서. 여기서 된장찌개 백반을 먹었어요 ㅋㅋㅋ역시 이렇게 추울 때는 뜨끈한 국에 밥 먹는게 최고더라구요 ㅠㅠ 맛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풍경도 너무 이뻤어요!!

풍경 너무 이쁘지 않나요? 날씨가 너무 좋네요... 지금보니까 이번 투어 중 가장 날씨 좋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 이번 투어에는 날씨 운이 지지리도 없었답니다 ㅠㅠ 그 이후 편들도 보시면 아실 수 있어요 ㅎㅎ

점심 먹기 전에는 아직 록키 들어오기 전이라 별 풍경 없었는데 점심 먹고서 버스 타니까 풍경 이쁜 곳이 많아서 거의 안잤어요 이때는 ㅋㅋㅋㅋ 너무 이뻐요 ㅠㅠ 진짜 뽀로로가 살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

그리고 가다가 DeMille's Market이라는 곳에 들려서 숙소 가기 전 마지막 마켓이라고 사고 싶은거 있으면 다 사라고 하셨어요~ 술을 사려고 했지만... 캐나다는 그냥 마켓에는 술을 안팔아요 ㅠㅠ 알코올 전문점에 들어가야 살 수 있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저희가 저녁 먹으러 간 곳은 중국식당이에요 ㅠㅠ 마파두부랑 탕수육, 칠면조, 밥 이렇게 먹었어요 ㅎㅎ 이 날은 그냥 사육당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또 밥은 엄청 잘 먹었답니다 ㅋㅋㅋ저희가 이 투어를 신청한 이유가 밥을 잘 줘서였던 이유가 확실한 것 같아요 ㅋㅋㅋ어디 식당을 가던 투어가이드님께서 우리 투어는 절대 맛없는거 가성비 좋은거 안먹고 맛있는 식당만 가서 든든하게 먹는다고 자부하셨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Fortune Cookie를 먹었답니다 ㅎㅎ 재물복이 있을 것이라네요.... 2020년에 재물복이 있어서 과외로 돈을 많이 벌어서 유럽여행을 가긴 했네요 ㅋㅋㅋ

 

그러고 호텔을 갔답니다... 진짜 한게 없네요 이날 ㅠㅠ 캐나다는 너무 밤이 길어서 6시반에 도착했어요 ㅠㅠ  제 첫 캐나다 호텔 (호스텔이 아닌 호텔이어서 좋았어요 ㅋㅋ) 인데 이날 피곤했는지 사진도 없네요 ㅠㅠ 저희가 오늘 지나온 마을은 순서대로 Hope랑 캠룹스, 살몽암이에요. 아 그리고 저희가 지낸 호텔은 살몽암의 Comfort inn & suites, Salmon Arm이랍니다 ㅎㅎ 저희가 점심에 갔던 한인식당 있던 마을이 Hope인데 마을이름 되게 이쁘지 않나요 ㅠㅠ Hope가 영화 록키의 촬영지라고 말씀해주셨어요 ㅋㅋ 록키가 너무 험하고 깊어서 록키 전 마을인 Hope에서 찍었다 하셨답니다. 저희는 록키가 진짜 험난하고 위험하다는 걸 실제로 겪고 왔답니다... 궁금하시면 계속 다음 편도 읽어주세요~!

 

2021/01/25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6 - 록키투어 (밴프) 2일차 (18.12.28)

 

시야의 캐나다 여행 : #6 - 록키투어 (밴프) 2일차 (18.12.28)

이날부터 거의 제대로된 록키 시작이었어요~ 일단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다시 버스타고 달려서 중간 중간 내려서 사진도 찍다가 점심 먹으러 Lake Louis 근처 식당왔어요~ 스테이크였는데 제 취향

notstudying.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