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야의 여행기를 처음부터 읽으실분은 아래 링크!

2021/01/12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좀 뒷북이지만.. ㅎㅎ 캐나다 여행 갔다온 도시들 추천해드리고 가볼 곳도 써보려고 해요 ㅎㅎ 제가 묵었던 호스텔이나 갔던 음식점도 공유하구요 ㅎㅎ 참고로 전 캐나다 여행을 2018-2019년 겨울

notstudying.tistory.com

 

이날부터 거의 제대로된 록키 시작이었어요~ 일단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다시 버스타고 달려서 중간 중간 내려서 사진도 찍다가 점심 먹으러 Lake Louis 근처 식당왔어요~ 스테이크였는데 제 취향 아니었어요.. ㅎㅎ

여기는 저희가 점심 먹은 스테이크하우스 근처 상점들이에요 ㅎㅎ Lake Louis 근처인데 Lake Louis는 다른 날에 또 올거에요 ㅎㅎ

그러고 밴프 곤돌라 타러 왔어요~~ 

곤돌라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엄청 이쁘죠 ㅠㅠ 그림같네요.. 그러고 곤돌라 내려서는 정상에 올라갈수도 있고 아니면은 그냥 실내에 있을 수도 있었는데 저랑 제 친구는 이왕 와본거 정상 찍어야지! 하고 정상으로 갔어요~ 근데 진짜 추위를 여기서 느꼈답니다 ㅠㅠ 곤돌라 아래에서는 영하 8도로 정말 껴입고 와서 딱히 별 느낌 없었는데 위에 올라가니까 영하 20도 이하인가 그렇더라고요 ㅠㅠ 정말 귀도 너무 얼어서 아프고 아이폰도 계속 꺼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사진도 없답니다 ㅠㅠ 유일한 사진은 정상에서 꺼져가는 아이폰을 들고 겨우겨우 찍은 사진 몇장이에요 ㅠㅠ 정상 갔다오고 실내 들어오니까 머리도 다 얼었더라구요 ㅠㅠ 분명 젖어있지도 않았는데.. 그래도 정상이 너무 이뻐서 보람있었어요

너무 이쁘죠 ㅠㅠ 정말 여기서만 느낄 수 있는 추위였어요 근데 ㅠㅠ 장갑을 끼는데도 손이 시린... 

 

여기는.... 밴프마을로 가던 중 들린 강이에요 ㅎㅎ 이뻐서 여기서 사진도 찍고 갔어요 ㅋㅋㅋ

그리고 도착한 밴프마을이에요~~ 록키투어에서 전 여기가 최고였어요ㅠㅠ 정말 이뻐요 산타마을 같았어요 ㅠㅠ 스키타러 록키 온 사람들 많더라구요 ㅠㅠ 저도 담엔 스키타러 다시 가고싶어요 ㅠㅠ 밴프 마을은 진짜 이쁜 상점도 많고 구경할 거리가 너무 많아서 시간이 부족했어요 ㅠㅠ 그리고 해리포터의 호그스미드 마을도 생각나는 마을이에요~

이렇게 Candy store도 있구요

그냥 거리마저도 너무 이쁜 마을이에요 ㅠㅠ 

여기서 한식 감자탕을 먹었답니다 ㅋㅋㅋㅋ하루에 한번은 꼭 한식이었던 것 같아요 이 투어는 ㅋㅋㅋㅋ근데 진짜 감자탕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엄청 추울 때는 역시 국물요리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ㅠㅠ 그러고 밴프마을에는 술 파는 곳이 있어서 와인이랑 안주 사와서 호텔에서 오랜만에 와인파티를 즐겼답니다~ 록키 투어에서 전 이날이 가장 기억에 남는 날이에요~ 밴프마을 짱 ㅠㅠ 

 

다음편 읽으실 분은 아래로!

2021/01/26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7 - 록키투어 (밴프) 3일차 (18.12.29)

 

시야의 캐나다 여행 : #7 - 록키투어 (밴프) 3일차 (18.12.29)

아침부터 Ice honey royal jelly powder에 대한 강의? 를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아침부터 근데 사실 코감기 걸려서 몸상태가 안좋았어요 ㅠㅠ 어제 마스크도 잃어버리고 밤에 호텔도 히터가 잘 작동안되

notstudying.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