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나다 여행기 처음부터 보실 분은 아래로!

2021/01/12 - [시야의 여행기] -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시야의 캐나다 여행 : #1 - 밴쿠버 1일차 (18.12.23)

좀 뒷북이지만.. ㅎㅎ 캐나다 여행 갔다온 도시들 추천해드리고 가볼 곳도 써보려고 해요 ㅎㅎ 제가 묵었던 호스텔이나 갔던 음식점도 공유하구요 ㅎㅎ 참고로 전 캐나다 여행을 2018-2019년 겨울

notstudying.tistory.com

 

 

아침부터 Ice honey royal jelly powder에 대한 강의? 를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아침부터 근데 사실 코감기 걸려서 몸상태가 안좋았어요 ㅠㅠ 어제 마스크도 잃어버리고 밤에 호텔도 히터가 잘 작동안되더라구요 ㅠㅠ 

이때만 해도 날씨가 그래도 괜찮았네요... ㅠㅠ 근데 원래 타려고 했던 헬리콥터 투어를 못한다 하더라구요 ㅠㅠ 날씨가 안좋아서 ㅠㅠ 이 날 날씨운이 진짜 너무 안좋았어요...

그래서 바로 Lake Louis로 갔어요~ 호수처럼 안보이지만 호수랍니다 ㅋㅋㅋ 얼어서 여기서 아이스링크처럼 스케이트를 타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캐나다 답게 하키게임을 하는 아이들도 있었어요 ㅋㅋㅋㅋ

아기도 하키하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역시 하키의 나라 캐나다인가봐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Lake Louis 바로 앞에 Fairmont Chateau Lake Louis Hotel이 있고 그 앞에 얼음으로 만든 성들이 있었어요~ 

Fairmont하면 다들 퀘벡의 도깨비 성으로 아실텐데 사실 캐나다에 여럿 있는 호텔 체인이에요 ㅋㅋ 되게 자주 봤답니다 ㅋㅋ Skate at your own risk 너무 무섭지 않나요 ㄷㄷ

이렇게 밖에서 사진도 많이 찍고 놀기도 하다가

호텔 안에도 들어왔어요 ㅠㅠ 너무 이쁘고 고급스럽더라구요 ㅠㅠ 그러고 사실 다음 일정이 Emerald Lake였는데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차가 막힐거라고 바로 숙소로 가야한다고 하셔서 숙소로 향했어요. 전 버스에 타면 바로 자는 스타일이어서 잘 자고 있는데 갑자기 사람들 비명소리가 들리더니 버스가 미끄러지는게 느껴졌어요 ㅠㅠ 진짜 짧은 시간동안 얼마나 많은 생각을 했는지 몰라요 ㅠㅠ 저희가 그동안 지나온 길이 계속 숲길 아니면 낭떠러지였는데... 다행히 저희가 미끄러진 옆길은 눈 밖에 없어서 다행히 그냥 눈에 묻혔어요 ㅠㅠ 45도 정도 기울어진채로요 ㅠㅠ 

이런채로 한시간정도 기다리니까 아저씨들이 오셔서 더 기울어지지 않도록 거치대를 설치하시더라구요 ㅠㅠ 길이 막혀서 한시간을 이렇게 덜덜 떨면서 기다려야했어요 ㅠㅠ 

밖에 나와보니까 차가 저렇더라구요 ㅠㅠ 차는 망가져서 다른 버스를 기다려야한다고 Tim Horton가서 커피를 마시면서 기다리고 경찰분들이 어디 다친 사람 없는지 확인하셨어요 ㅠㅠ 진짜 이게 무슨 날벼락이었는지 ㅠㅠ Tim Horton에서 4-5시간은 기다린 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저녁은 다행히 주변에 스시집 있어서 거기서 먹었어요. 그렇게 밤 늦게 호텔에 도착해 그냥 바로 잠 잤답니다 ㅠㅠ 너무 날씨운이 안좋았어요 이날은 ㅠㅠ 그리고 록키투어는 여름도 진짜 이쁘고 액티비티도 많아서 다음엔 여름에 가보려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